티스토리 뷰

 

 

닭한마리 소개 아니다
사람 미어 터지는 닭한마리집 위에
사람 미어터지는 삼겹살집이 있다!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메뉴판 참고
얼마전에 오른 가격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아주 맛있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

 

두툼한 생고기 올려주고

 

간판 이름답게
솥뚜껑 김치삼겹살
김치가 많이 올라간다
김치와 콩나물무침과 파김치

 

여기 파김치 최고다

 

다행히 남자친구는 파김치를 좋아하지 않아서
가면 내가 다 먹고온다
파김치 슥삭슥삭
삼겹살 후기인데 파김치가 썸네일임

 

김치와 파김치와 새송이버섯, 콩나물, 삼겹살과 풀샷
너무 맛있어보인다 ㅋㅋ

 

아직 덜 익었네
아니 삼겹살 밑간을 어떻게 하는거지?
분명 고기 올릴 땐 생고기인데
익는거 보면 완전 맛있다
간이 되어있는거같다
원래 삼겹살이 짭짤고소담백한가??

 

거의 다 익을무렵 꽉 찬 솥뚜껑

 

자 열무국수 꼭 시키세요
국물 정말 맛있다 ㅋㅋㅋ
물김치느낌의 달짝지근 시원한 열무육수
춘천 통나무집 막국수 육수와 우열을 다툰다

 

볶음밥 무조건이지요

 

열심히 삼겹살을 구운 솥뚜껑에 삼겹살기름과 어우러져
고슬고슬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됐다
먼저 밥을 볶기 전에 콩나물을 잘게 썰어준 뒤
파김치와 함께 볶아주는데
아쉽게도 남자친구가 파김치를 못먹어서 우리는 파김치는 빼고 볶는다

아 우리는 계란찜도 꼭 한개 추가한다
한 뚝배기에 단돈 1000원 ㅋ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근데 내쪽만 싹싹 비어있네
앞접시도 긁어먹고 ㅋㅋㅋ돼지네

 

 

아 나는 탄수화물돼지라서 볶음밥을 사랑한다
볶음밥 사진 꼭 찍는다
그래서 이건
위에 사진들을 찍고나서 다음번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다 ㅋㅋㅋ

 

넘 맛있는 볶음밥
이 날은 한개만 볶은듯
슬슬 다이어트를 할 때가 와서리

 

 

 

 

자 또 방문했다

먼저 이렇게 두둑히 김치를 올려두고

 

1인분당 두덩이
두툼한 삼겹살을 이렇게 올려주면
양면이 잘 익으면 식당가위로 아주 잘 잘린다

 

크 노릇노릇 잘 익은 삼겹살과 김치들
얼른 내 입속으로 들어와 아이들아

 

두개처럼보이지만 한개다
오늘부터 진짜 다이어트 시작해서 ㅋㅋㅋ
그리고 이건 오늘 4월 26일 먹은 사진이다
한달에 네번은 오는듯 솥뚜껑 싹쓰리 김치삼겹살?

솥뚜껑에 잘 펴져있는 볶음밥
그리고 삼겹살과 김치를 열심히 해치운듯한 무드 ㅋㅋㅋㅋ
맛있었다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릉 삼겹살집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