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디자인문구 온유어마인드 다이어리, 노트, 수첩, 고쿠요 삭사 불소코팅 가위 구매 후기

 

택배 도착~~ 너무 예쁜 빈티지 감성의 디자인문구들이다


oym envelopes 2000원
5개 디자인이 1장씩 1세트이다.
스티커나 작은 상품을 사면 기본으로 오른쪽 숲 사진 봉투로 상품이 포장돼서 오는데
다른 디자인들도 멋스럽다
특히 해변배경이 레터링과 함께 마음에 든다


B6 노트 8000원
scrap journal 13500원
표지 재질이 반질반질한 무광 코팅이다
느낌이 좋아서 계속 만지게 된다ㅎㅎ

 

온유어마인드 6months 다이어리 9500원
왼쪽 디자인 나이트는 현재 텐바이텐에서만 살 수 있다



팜노트와 함께~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종이 질감도 매우 좋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겉표지, 속지 따로 선택 가능하다
나는 플레인으로 선택

 

스크랩북 속지
예쁘고 다양하다
얼른 티켓이나 사진들로 채우고 싶다~

 

B6 노트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는 PVC 커버
B6노트와 6months다이어리끼리 커버를 호환할 수 있는 듯 하다
너무 예쁘고 종이 질감이 너무 좋다ㅠㅠ
노트에 붓펜으로 캘리그라피 하는중

 

플레인 속지 + 실버링
종이는 얇은데 미술전문가용 스케치북 종이 느낌이 난다
팜노트 한개에 3000원이라서 부담도 적고 겉표지도 너무 예쁘고 속지도 고급스러워서
연말선물로 친구들에게 주려고 한다

 

무료배송을 받기 위해 구입한 고쿠요 불소코팅 가위 텐바이텐 8880원
다른 곳에서 조금 더 싸게 구매가능한 것 같다
사실 별로 필요 없는데 저 하얗고 둥그런 자태가 너무 귀여워서 장바구니에 담아버렸다
가위 하나에 돈 만원을 해서 그런지 웬만한 주방가위보다 코팅이 잘 되어있고
서걱서걱 소리가 나는게 ASMR을 만들고싶어진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