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서울 근교 가평 카페
무아레478 꼬무네 카페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61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장 : 있음

무아레478에는 펜션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레스토랑, 카페도 있다
넓은 정원에 예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무아레478의 카페 꼬무네를 종종 찾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조명들과 넓게 울려퍼지는 캐롤!
주차장도 넓다

왼쪽 건물이 카페,
3층까지 있는데 층별로 테마가 다 다르다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다
층별로 인테리어가 다르다는걸 모르고 지금까지 안올라가봤는데
다음번엔 꼭 사진을 찍어와야지

곳곳에 선물상자, 폭탄, 나무 조명들이 설치되어 있다
값비싼 물건들이라고 하니 만지는건 주의!

꼬무네 카페의 메뉴들~

야외 뿐만 아니라 실내의 인테리어도 굉장히 잘되어있다
고급스럽고 베이커리 빵 종류도 다양하다
가격도 외곽 대형 카페치고 비싸지 않은 편이다

꼬무네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사진찍을 포토스팟이 많다는 것!
하늘이 쫙 펼쳐져있어서 실제로도 조명이 더 아름답고
여러가지 색깔들로 조형물들이 있어서 인생사진 건지기 좋음~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다리도 길어보이게 한샷~
사진에는 다 안담겼지만 카페 부지가 넓어서 나만의 핫플레이스에 온 느낌이다 ㅋㅋ


서울 근교 야간 드라이브로
가평 무아레 478 카페 꼬무네 추천!




2022.4 방문한 가평 꼬무네
겨울에는 앙상한 나무들만 있고 야간에 와서 몰랐는데
유명한 가평 벚꽃길이었다


가평 벚꽃길을 달리다보면 무아레478 카페 꼬무네가 나오는 것이었다!
꼬무네카페도 원래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이었는데 벚꽃장식으로 바뀌어 있었다
화사하고 너무 예쁘다

봄에도 가평 꼬무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