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년동안 알차게 쓰던 에어팟 1세대 분실 후...
에어팟 3세대 구매!
쿠팡에서 하루만에 날아온 아이이다

나는 밀폐형(커널형)은 귀 피부가 아프기도 하고 물 속에 잠긴 느낌이라 오픈형을 선호한다

노이즈 캔슬링은 없어도 된다
시끄러운 지하철에서는 노이즈캔슬링이 편안한 느낌을 주지만
어쩔때는 오히려 저 멀리 있는 테이블에서 나누는 수다가 귀에 때려박히는ㅋㅋ

 

박스도 왜이렇게 예쁘니

 

1세대를 잘 썼지만 3세대 생긴걸 보니 1세대가 새삼 길었다ㅋㅋ

 

재작년에 애플워치6 샀을 때만 해도 비닐에 씌워져있었던 것 같은데
에어팟 3세대는 비닐이 안씌워져 있다
환경보존을 위해 애플이 플라스틱부품은 전혀 안쓰고 금속부품으로만 만드는걸로 아는데
포장재도 비닐을 안쓰고 종이만 쓰려나 보다

 

애플 비닐 뜯는 맛이 정말 고급스럽고 부드러웠는데
종이도 나름 잘 뜯어진다
스티커 떼는 듯한 느낌

 

정사각형 제품상자를 열면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캘리포니아 가보고 싶다

 

귀여운 에어팟이 등장!
에어팟프로보다 옆으로 좁고 위로 길다
어서 저 비닐같은 종이를 떼고 싶다규

 

예뻐예뻐

 

비닐을 떼며 잠시 잡고 사진을 찍는 나 ㅋㅋ

태어난 지 2개월밖에 안됐군
귀여운 자식
먼지가 조금 묻었네

에어팟 프로보다 살짝 가볍다

 

으.. 너무 귀엽다
고슴도치 궁둥이같다

 

오픈형 만세!!!
너무 예뻐
조약돌을 얹어놓은 듯한 디자인
어렸을 때 가지고 싶어 했던 모토로라 페블폰이 기억난다ㅋㅋ
디자인 너무 예쁘다
골프채 같기도 하고

 

반딱반딱 맨질맨질 

 

1세대를 쓰면서 다른 사람들 귀에 꽂혀있는 프로가 그렇게 컴팩트하고 예뻐보였는데
나도 컴팩트해졌다!
1세대는 구렛나루같기도..


3세대는 센서 검정색부분이 두군데가 보인다

 


너도 라이트닝핀이구나
전세계 C타입 통일되지 않았니!
맥북과 아이패드는 C타입 워치는 전용충전기 아이폰과 에어팟은 라이트닝
충전기 부자다^^

 

한 달정도 사용해보니
1세대보다도 지하철같이 시끄러운 곳에서 조용한 소리를 듣기에 불편했다
내 청력이 노화된 것인지 모르겠지만
볼륨을 충분히 높이지 않으면
에어팟 연결된 것 맞나? 의심이 든다
중간 이상은 올려야 들리는...

공간음향 오디오 덕분에 사운드가 풍부하고
배터리도 꽤 오래간다

커널형 필수이거나 노이즈캔슬링을 원하지 않는다면
에어팟 3세대 사는 걸 추천한다
무척 만족스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