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새로생긴 아산 신정호 카페 오브
건물부터 감각적인 화이트 앤 그레이

 

넓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입구

 

카페 오브 메뉴 참고

모던한 소파의자와 테이블
화이트 인테리어

 

통 유리창에 전망이 너무 좋다
날씨도 좋아서 바닷가를 온 듯한 느낌
야외자리도 파라솔이 쳐져있어서 시원한 날 야외에 앉는게 더 좋을 것 같다

 

예쁜 정방형 유리창
날씨 너무 좋은거아니야!

 

 

자몽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로투슈페너

 

아크릴 트레이와 테이크아웃 컵들 너무 예쁘다ㅎㅎ

 

사진 다 찍었으면 얼른 먹자는 우리 가족 ㅋㅋㅋ

 

먹다가 이쪽 창문도 너무 예뻐서 찍었다
이 카페의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든다
햇살이 잘 들고 천장이 높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이다

 

날씨 좋아서 한컷 더 ㅋㅋㅋ
신정호 카페 거의 다 가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거나 뷰가 평범해서 음료만 먹고 나오기 바쁜 다른 카페들과 달리
주차가 편하고 신정호 산책로와 가깝고 뷰가 좋고
자리도 많은 오브카페,
사실 인테리어가 너무 내스타일이다 전체 화이트톤 ㅋㅋㅋㅋ슈퍼모던
또 올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