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970-9
자가용으로 가야
글램핑을 갈까 하다가 비소식에 그냥 편히 쉴 수 있는 숙소를 찾았다
가평에 유럽 숲속 마을 같다는 W지우리조트

야놀자 숙박대전 기간으로 7만원 이상 숙박 이용시 3만원 할인이 된다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조용하고 탁 트인 뷰가 좋다
가평 W지우리조트는 작은 마을처럼
독채들이 모여있다
모든 호실이 북한강을 바라보고 있다

우리 호실에서 바라보는 전경

체크인은 리조트입구에서 길을 따라 조금 들어오면 있다
체크인에 편의점과 카페가 붙어있고
조식과 디너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옆에 있다
평일아침인데 꽤 많은 사람들이 조식을 먹는 것 같았다
조식 대인 12,000 소인 5,000

빨간 차가 멋있네

야놀자 숙박대전으로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10,000원 편의점 쿠폰을 받았다
리조트에 있을건 다 있는 편의점에서 생수, 라면, 맥주 등등 알뜰하게 샀다

서비스가 왜이렇게 좋은지
2명이라니까 아메리카노 쿠폰도 2장 주셨다
커피머신기가 있어서 카페처럼 맛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뽑아준다

지우리조트 안내 참고~

밤에 조명이 켜지니까 더 분위기 있다
규모도 꽤 있어서 정말 유럽의 한 마을같다

이렇게 건물 번호가 써있고
한 건물에 4~6호실정도 있는 것 같다
모두 테라스가 있고 리버뷰이다

건물 틈 사이로도 리버가 보인다

우리가 이용한 2402호는 문에 들어서자마자 스파배스가 있고

널찍했다
통원룸인데 깨끗하고 침대랑 분리도 되어있다

너무 좋았던건 바로 침대 위에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따로 설치되어있어서 천장에서 내리면 된다
화질도 좋고 노트북이나 휴대폰에 연결해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맥북유저는 HDMI를 꽂을 수 있는 허브를 챙겨가길
스피커를 연결하려면 3.5파이 포트가 있어야하는 것도 참고
맥북은 스피커포트가 다행히 있다
빔프로젝터 자체OS는 없어서 노트북과 연결해서 미러링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볼 수 있다

냄비, 그릇, 밥솥, 수저 등 다 있다

넓고 깨끗한 화장실

화장실 중요하다!

리조트에 연결되어있는 길을 따라 계단을 살짝 내려오면
이렇게 강을 따라 테이블이 있다
여기서 불멍을 때려도 좋고
맥주한잔, 커피한잔 아주 좋을 것 같다
식사를 하기에는 테이블이 조금 작을듯??

난방도 잘되고 따뜻한 온수도 잘 나와서 스파도 하고 잠을 잘 잤다
이불이 부드럽고 향이 좋았다
다음날 아침 8시에 눈이 떠진 ㅋㅋ개운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맞는 (공짜)아이스아메리카노
맛있다 :)

야놀자 할인을 받고 가평의 근사한 리조트에서 1박을 너무너무 잘 보냈다
평일인데도 반정도는 객실이 찬 것 같았다
가평 W지우리조트 추천!
수상레저도 하니 여름에 또 와도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