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24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마제소바 2주에 한번은 먹어줘야된다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 참고
마제소바 아주 맛있으니 주의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마제소바 한그릇과 다시마식초, 돈카츠와 소스, 샐러드, 치즈떡, 밥 한상이 나온다

마제소바 에비텐 세트

돈까스와 에비텐만 달라진다
너무 맛있다!

면을 비비고 두세숟가락 면을 떠먹으면 다시마식초를 조금씩 떨어트리며 양념을 풍부하게 만들어 먹고
남은 양념에 세트로 나온 밥 한주먹을 넣고 슥삭슥삭 비비면 된다




이제부터는 두번째 방문했을 때 찍은 것
복사붙여넣기 아님

따뜻한색 필터를 씌운 것 같네
이 날은 사이드메뉴 카레라이스도 시켰다
3,000원 카레라이스

마제소바 돈카츠세트 더하기 카레라이스~

진짜 맛있다
마제소바 안먹어보면 생소할 수도 있는데
볶음우동? 비빔우동?인데 약간
신라면진라면 먹다가 너구리먹을 때 그 느낌이다
맨날 우동이나 쫄면같은거 먹다가 마제소바 먹으면 아는 맛인데 약간 새롭고 더 맛있는 맛 ㅋㅋㅋ
다시마맛? 소바맛?

난 솔직블로거니까
카레라이스는 별로였다
나는 짠 맛을 좋아하는데 짜기보다는 담백하고 달달하고
정통 일본 카레도 아니었구
백소정에서 카레라이스를 먹진 않을듯!!
애기들한테 잘 맞으려나

돈카츠 맛있다
난 보통 식당에서 에비텐 새우튀김 세트메뉴를 먹는데
백소정에서는 돈카츠세트를 먹는다
에비텐도 기본적으로 아주 맛있지만
돈카츠가 퍽퍽하지 않고 바삭하고 맛있다
마제소바와 한 세트 먹으면 배불리 잘 먹을 수 있다

귀엽게 숨어있는 치즈떡녀석

튀김옷이 살아있는 새우

마제소바 에비텐 세트

카레라이스 별로라는 사람 어디감 ㅋㅋㅋㅋㅋ
또 다먹었다
근데 맛있다....
남은 마제소바 양념에 밥까지 말아서 다 해치웠다
오늘도 음식 남기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