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을지로에서 곱창을 먹으려면
을지로 골목집 곱창전골이 시그니쳐지만
곱창구이를 먹으러 웨이팅 없는 곳을 찾았다
2층규모라서 자리도 넉넉한 삼곱식당

 

빵과 컵 로고가 너무너무 귀여운 공간갑 카페
핫플레이스 골목집과 줄리아 사이에 위치한 위치도 핫한 공간갑

 

리뷰 시작~

 

삼곱식당 옆에 또 곱창집이 있는데 둘다 사람이 많았다
그런데 우린 곱창전골이 땡겼으므로
곱창전골 세트가 있는 삼곱식당으로 픽

 

양대창전골세트 2인 55,000원
곱창전골(소)라는데....(대)는 얼마나 많이 주는거지
양이 엄청 많다 ㅋㅋㅋ

 

밑반찬 세팅

 

염통 맛집이다!!
내가 먹어본 소곱창집 염통중에 제일 맛있었다
숙성 양념 진짜 잘됐다
씁쓸한 피맛?도 안나고 너무 맛있다 염통

 

종업원이 특양과 대창을 구워주시는 중

 

아니 ㅋㅋㅋㅋ
곱창전골(소) 양 너무 많다 ㅋㅋㅋ
그냥 식당가서 곱창전골 하나 주세요~하면 이거 나올듯 ㅋㅋㅋ
3인분은 된다
건더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다

 

그래서 친구가 밥 한공기 시켰다 ㅋㅋㅋㅋㅋ
난 고기랑 밥 잘 안먹어서...

 

종업원이 다 잘라주신다
튀어나온 애기들

 

삼곱식당은 볶음밥을 2000원, 3000원 받지 않는다
특양볶음밥(2~3인분) 10,000원

 

고기도 살짝 남겨서 가끔 같이 곁들여먹으면 더 맛있다

 

친구는 볶음밥에 옥수수가 들어가서 더 맛있다고 한다

 



 

아 예쁘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조명으로 예쁘게 잘 꾸며놨다

 

저 그림이 무척이나 마음에 든다

 

우리집에 가져가고 싶은 그림
물이 깨끗하고
사람들도 너무 즐거워보인다

 

저 그림도 너무 예쁘다
바다와 맞닿아있는 수영장

 

공간갑에서 파는 디저트들
초코브라우니, 각종 파운드빵을 판다
시그니처 로고가 정감이 간다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뚫려있는 큰 창문
아니 그 앞에 너무 귀여운 음료 ㅋㅋㅋ

 

공간갑의 시그니처 메뉴라 하는
브륄레크림라떼(스카치소스)
공간우유커피

 

다음에 또 오면 브륄레크림라떼 시킬듯
달달하고 너무 맛있다
스카치사탕맛!
공간우유커피는 고급스럽고 진한 라떼이다
카페가 너무 예뻐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