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20길 3 1층 이룸빌딩
영업시간: 매일 17:30 ~ 24:00
주차장: 없음

 

 

 

식당 밖부터 일본 느낌 물씬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하다
테이블과 바에서 먹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먹고싶은 메뉴들을 소량으로 많이 시킬 수 있는게 가장 장점인 것 같다
하이볼도 종류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기본안주로 주는 양배추샐러드

자 이제 그간 모은 음식사진 대령이요!

 

타코야끼 너무 맛있다
6알 나오는데 통통하고 뜨끈뜨끈하니 아주 좋다

 

내가 좋아하는 토마토 삼겹
달짝찌근한 데리야끼? 소스가 발라져있다

 

관자꼬치와 팽이삼겹꼬치
관자가 쫄깃쫄깃 부드럽고(친구가 제일 좋아한다) 팽이삽겹은 토마토삼겹과 양대산맥을 이룬다

 

꼬치류로만 배를 채우기엔 위대한 나의 배를 감당못할 것 같아서
조금 헤비한 치킨 가라아게를 시켰다
바삭바삭하니 맛있다!

 

닭껍질튀김이었나..? 하여튼 이렇게 생긴건 전부 다 맛있다 ㅋ

 

레몬하이볼 시킨 날~

 

여기서 식사하시면 안됩니다...!

 

달달한 간장양념에 비벼먹는 명란밥이다

 

4000원짜리 명란!
이거 아주 밥도둑 술도둑이다

 

토리쿠에 갈 때마다 먹는다
명란은 짭짤한 맛에 먹는데 토치로 구워서 참기름까지 발라주니 최고다 😭

 

염통과 네기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게 전부도 아니에요
1차로 먹고 몇개 더 시킴 ㅋㅋㅋㅋ

 

이날은 생맥주와 유자하이볼을 먹었나보다

 

와! 술집에서 내가 야채를 시켜먹을 줄이야
찰토마토 너무 맛있다
비주얼도 예뻐서 눈과 입이 즐거운 안주

 

관자, 허벅지살, 네기마, 팽이삼겹

 

양송이꼬치도 괜찮지만 채소보단 고기가 좋다 ㅎㅎ

 

유자생맥주!
너무 부드러운 크림생맥주이다

 

거품보니 또 가고 싶어진다...

분위기 좋은 꼬치집에서 하이볼 먹을 수 있는 토리쿠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