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영업시간: 주문: 평일 11:00 ~ 20:00 / 주말 10:00 ~ 20:30, 식사 22:00까지
주차장: 있음

 

강원도 홍천에서 유명한 양지말화로구이에 왔다

 

언제나 사람이 많고 가게가 굉장히 넓은데 가끔 웨이팅도 있다
1층에 300석, 2층에 120석이 있다
단체로 이용해도 좋을 듯 싶다

 

사람이 굉장히 많고 테이블이 조금 붙어있는 편
하지만 직원분들이 곳곳에 안내요원처럼 서계셔서 자리 안내나 주문은 수월하다

 

양지말화로구이니까 화로 입장!

 

강원도 왔으니까 막국수를 먹어줘야 한다.
메뉴는 고추장불고기~~

 

들깨가루와 함께 고소하고 짭짤한 너무 맛있는 파무침

 

된장찌개가 아니라 된장국이었다.
맛은 있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찌개류를 더 좋아해서 아쉬웠당

 

주인공이신 고추장 불고기님
너무 맛있다 ㅋㅋ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이다

양념고기이므로 자주 뒤집어주며 타지않도록 잘 익혀야 한다

 

막국수 비주얼이 딱 강원도 막국수이다
살얼음을 부어주고~

 

너무 맛있다!!
고기와 막국수 하나쯤 사이드로 먹어주면 딱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위가 거대한 위대한 사람이기 때문에
고추장 불고기 추가요^^
고기만으로 양을 채우기에는 양이 많지 않은 느낌이다

 

불판도 갈아주고

 

막국수와 고추장불고기의 조합 못잃어!!

양지말화로구이는 식당 규모가 크다
화장실도 크게 잘 되어있다
내부 시설도 백화점처럼 깔끔하다

 

포장을 할까 고민했지만
집에서 삼겹살 사다가 고추장양념 해먹으면 되겠지! 하고 안샀는데
안했다 ㅋ
사먹는게 제일 편하다 ㅋ

 

식당과 같이 자리잡고있는 카페
식당 앞이 정원? 마당? 처럼 잘 꾸며져있어서 식당에서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하고 먹을 만 하다

 

날씨 좋은 날 가족단위로 많이 와있는 것 같다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배불리 잘 먹었다 😋

반응형
댓글